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이르면 다음 달 폴더블폰 신제품 '파

test
2025.01.28 07:56 107 0

본문

중국 제조사 '오포'는 이르면 다음 달 폴더블폰 신제품 '파인드N5'를 출시한다.


오포는파인드N5 출시 전부터 '세상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이라 강조하고 있다.


실제파인드N의 두께는 펼쳤을 때 3.


지금까지 가장 얇은 폴더블폰은 중국 '아너'의 '매직V3'(4.


파인드유어 그루브'를 개최한다.


이를 앞둔 진진은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생각보다 많이 떨리고 감내해야 하는 일도 많지만 아로하(팬덤명)가 만족할.


파인드유어 그루브'가 다른 공연과 차이점이 있다면.


▶스탠딩이지만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로하들이 편안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가 다음 달 공개할 예정인 초박형 폴더블 스마트폰 ‘오포파인드 N5’의 사진이 공개됐다고 IT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최근 피트 라우 원플러스 최고경영자(CEO) 겸 오포 최고제품책임자(CPO)가 “오포파인드 N5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


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폰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포의 '오포파인드 N5'의 공개가 임박했다.


최근 IT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Nine to five Google)는 오프파인드 N5가 오는 2월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폴더블폰 시장에서 큰 기대를 모을것이라고 전했다.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가 다음 달 초박형 폴더블 스마트폰 ‘오포파인드 N5’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IT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피트 라우 원플러스 최고경영자(CEO) 겸 오포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웨이보를 통해 “오포파인드 N5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 플래그십이.


오포파인드N3 [사진: 오포] 피트 라우(Pete Lau) 원플러스(OnePlus) 최고경영자(CEO) 겸 오포(Oppo) 최고제품책임자(CPO)가 내달 출시가 예상되는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 오포파인드N5가 세계에서 가장 얇은 폴더블 기기가 될 것이라 자부한다고 13일(현지시간) IT 매체 폰아레나가 전했다.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 보고서에 따르면 원플러스 오픈 2는 오포파인드 N5의 리브랜딩 모델로 추정된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티타늄 프레임을 특징으로 하는 내구성이.


웨이보 팁스터는 "오포파인드 N5가 올해 2월 중국에서 먼저 출시되고, 원플러스 오픈 2는 3월~6월 사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공지능(AI) 등의 기술을 활용한 차량용 스마트싱스는 차량 위치를 찾는 스마트싱스파인드등이 있다.


스마트싱스파인드는 차량과 스마트키 위치를.


지난해 10월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현대NX 도요타 가주 레이싱' 행사에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탑재하며 5900mAh 배터리는 80W 유선 및 50W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원플러스 오픈 2는 오포파인드 N5의 리브랜딩 버전으로 알려졌다.


2025년 1분기 오포파인드 N5가 중국에서 먼저 출시된 후 원플러스 오픈 2가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태그 : 원플러스 스마트폰.


원플러스 오픈 2는 오포파인드 N5의 리브랜딩 모델일 가능성이 높다.


파인드 N5가 2025년 1분기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원플러스 오픈 2도 비슷한 시기에 출시될 수 있다고 외신은 전했다.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원플러스 오픈 2는 더 �緞� 가벼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