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대선예비후보의 단일화 논의가 최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4fh
본문
국민의힘 김문수대선후보와 무소속 한덕수대선예비후보의 단일화 논의가 최종 결렬된 데 따른 조치.
지난 8일 서울 국회 사랑재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김문후대선후보와 회동을 마친 후 백프리핑하는 한덕수후보.
발언 현실화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협상 결렬의총·선대위·비대위로 속전속결전당원 대상 '한덕수 찬반' 투표 돌입경선 거친대선후보, 지도부 의결로 박탈향후 법적·정치적 논란 이어질 듯 국민의힘 김문수대선후보가 9일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 중 권영세.
<앵커> 김문수 국민의힘대선후보가 후보자 지위를 인정해 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을 법원이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 개최를 금지해 달라는 내용의 가처분 신청도 기각됐습니다.
[앵커]대선후보등록 마감일을 하루 앞두고 국민의힘이후보재선출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밤 사이 김문수대선후보와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의 단일화가 결렬된 데 따른 조치인데, 김후보측은 오늘 선관위에후보등록을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부터 이틀간대선후보등록 신청을 받는다.
각후보는 기호를 확정받고 오는 12일 자정부터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하게 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선후보는 대리인을.
충돌 후 의총장에서 나와 국회를 떠나고 있다.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대선후보선출을 위한 최종 2인 경선에 선출되지 못하자 "당이 나를 버렸다"며 '대통령의 꿈'을 접고 정계은퇴와 탈당을 선언하고 실천.
입장 없어…극심 반발 예상후보신청 기간 새벽 3시~4시 제한 논란박정훈 “정당사 남을 치욕적 장면” 비판 무소속 한덕수대선예비후보가 공개일정을 비운 9일 서울 여의도에 마련된대선선거사무소에 한 예비후보의 사진이 걸려있다.
조사 결과를 공표하지 못했지만, 한후보지지도가 높았다는 관측이 나온다.
‘상당한 사유가 있을 때는 비대위 의결 등으로대선후보선출에 관한 사항을 정한다’는 당헌 조항을 발동할 근거로 이 조사가 활용된 것으로 보인다.
이날 오전까지 김후보에 대한.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