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기 할인 카드를 들고 나섰다

test
2025.05.10 06:07 8 0

본문

아이오닉 5ⓒ현대자동차국내 완성차 5사(현대자동차·기아·르노코리아·한국GM·KG모빌리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각기 할인 카드를 들고 나섰다.


특히 미국 관세 정책으로 힘들어진 국내 제조사들을 위해 정부가 전기차 지원금 등을 늘리면서 할인 대상 모델.


[웨인 미 미시간주)=AP/뉴시스] 미국이 영국과 무역협정을 체결한 가운데 미국자동차무역협회(AAPC)는 8일(현지 시간) 이 협정이 "미국자동차제조업체, 공급업체, 업종에 종사하는 노동자들에게 피해를 준다"고 강력 비판했다.


사진은 미국 미시간주 웨인에 있는.


APEC자동차대화는 APEC.


ⓒ한국자동차모빌리티안전학회 사단법인 한국자동차모빌리티안전학회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2025자동차안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자동차및 모빌리티 분야의 안전 관련 학술 및 기술 발전을.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이 한창인 가운데 미국과 영국이 처음으로 무역 합의를 이뤘다.


미국이 수입한 영국산에 대한 상호관세율 10%는 유지됐지만,자동차와 철강에 부과된 품목별 관세 25%는 확 내렸다.


미국과 관세 문제를 놓고 통상협의에 나선 한국으로선 미국과 영국의 합의안을 예의.


8일(현지시각) 백악관이 발표한 영국과의 합의 내용을 보면, 미국은 영국에서 수입.


국내자동차시장에서 하이브리드의 존재감이 커지고 있다.


사진은 하이브르디 라인업이 추가된 현대차의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사진=현대차 국내자동차시장에서 하이브리드의 판매량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그동안 미국을 상대하던 국가들이 가졌던 불확실성이 이번 미·영 무역합의로 상당 부분 걷혔기 때문이다.


일본은 특히 미국이자동차관세를 조정할 수도 있다는 신호를 보인 데 대해 고무된 모습이다.


일본이 대미 협상에서 핵심으로 삼는 것이 대미 수출 비중이.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메트로 포드 매장에서 한 점원이 포드 차량을 구매하는 것을 돕고 있다.


8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포드자동차·제너럴.


ⓒ캐롯손해보험 캐롯, 카케어 서비스에자동차검사 예약 기능 신규 출시.


;ⓒ캐롯손해보험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차량 관리 지원 서비스 '캐롯.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