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T)와이미지생성형 AI를 활용해 자신

test
2025.05.01 10:39 75 0

본문

사용자는 챗지피티(Chat GPT)와이미지생성형 AI를 활용해 자신의 사진이나 특정 문장을 입력.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디자인 서비스가 급속도로 확산하고 있다.


이미지생성부터 프레젠테이션 작성, 이모티콘 제작까지 과거 전문가의 영역으로 여겨지던 작업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일상 기술로 자리 잡으면서다.


최근에는 국내외 기업들이 자사 브랜드에.


단기간 효율적 개발한국어·영어 벤치마크에서 경쟁력 확인“사람처럼 말하고 공감하는 AI로 진화” ‘카나나-오’ 가 음성과이미지를 인식하는 모습.


아프리카이미지가 도움을 받는 존재로만 부각됐다고 반크가 제시한 한 초등교과서.


이미지중계 허브 플랫폼 개념도/사진제공=미네르바소프트 미네르바소프트(대표 김정숙)가 최근 은행권이미지중계 허브 플랫폼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네르바소프트에 따르면 은행 업무에 비대면 채널이 확대되면서 다양한 형식의이미지를 체계적으로 관리.


(지디넷코리아=김지현 한국딥러닝 대표)텍스트만 바라보던 인공지능(AI)이이미지도 읽기 시작했다.


생성형 AI 열풍 정점에 서 있던 거대언어모델(LLM)이 세상을 바꾼 지 채 2년이 되기도 전에 산업계는 벌써 비전언어모델(VLM) 이라는 새로운 반열을 주목하고 있다.


신검단로열파크씨티2


최훈 한림대 교수 대선을 맞아 후보 선출이 한창인데, 갑자기 생뚱맞은 단어가 회자되었다.


이를 언급한 정치인은이미지정치를 하지 말라는 뜻이었다고 밝혔다.


사실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다.


정치는 메시지를 유권자에게 전달.


불어넣는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김재중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Beauty in Chaos’의 첫 번째 콘셉트 비주얼이미지를 선보였고,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오는 19일 EP ‘Beauty in Chaos(뷰티 인 카오스.


[박영실의이미지브랜딩]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4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가족에게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늘 솔직히 말해온 사람”이라며 “그런데 지금 이 모든 상황을 지용이에게 떠넘기고 본인들의이미지만 챙기려는 모습은 너무 가슴 아프고 가증스럽기까지 하다”고 날을 세웠다.


그러면서 “저는 더 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