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이상 강수와 예측 불가능한 계절변화등

test
2025.04.28 07:53 8 0

본문

기록적인 폭염과 한파, 이상 강수와 예측 불가능한 계절변화등이 이미 우리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기후변화를 이해하고 감시하며,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대응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정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측정표준이 필수적이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aT센터에서기후변화대응 원예농산물 생산 및 수급 안정대책(이하기후변화대책) 추진 상황을 공유하고, 대책의 현장수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2차기후변화대응 현장 포럼(이하 포럼)을 개최.


전의찬기후환경원장(오른쪽)과 아구스 빡빠한 이코핀대학교 총장이기후변화대응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기후환경원은 최근 인도네시아 이코핀 대학교와기후변화대응·관련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기후환경원장(오른쪽)과 아구스빡빠한 이코핀대 총장이 최근 인도네시아 반둥 근처 서자바주자티낭오르에 있는 이코픈대에서기후변화대응을 위한 협력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기후환경원장 제공 사단법인 한국기후환경원은 최근.


환경연구부장에게 숲은 살아 있는 생명이자 지켜야 할 미래다.


27일 서울 동대문구 국립산림과학원에서 만난 이 연구부장은 “기후변화에 따른 산불 재난은 이미 일상이 됐다”며 “이제는 극한 재난 속에서 살아남을 길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게티이미지 # 대통령 선거에서 에너지 정책은 늘 주요 화두다.


기후변화대응이라는 대명제 앞에 신재생에너지, 원자력 등 주요 에너지원 활용을 놓고 출마자들은 자신만의 철학을 내세우며 이를 차별화 포인트로 삼았다.


21대 대선을 앞두고서도 후보자들의 에너지.


농림축산식품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9년 이후 지난해까지 6년간, 2022년을 제외하고 해마다 평균 만 2천여 헥타르의 과수에서 저온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해수부가 지자체와 공동으로 지난 11일 경기·인천에서 개최한 네 번째 ‘기후변화포럼’ 현장 모습.


해수부 제공 해양수산부는 수산 분야기후변화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24일 오후 2시 부산시 국제수산물유통시설관리사업소 4층 회의실에서 다섯 번째 ‘권역.


http://skyjoin.co.kr/


정부가 부산·경남 어업인들과 수산 분야기후변화대응 방안을 논의한다.


실효성 있는 대책이 나올지에 관심이 쏠린다.


해양수산부는 24일 부산 서구 암남동에 있는 부산시국제수산물유통시설관리사업소에서 권역별기후변화포럼을 개최한다고.


핵심요약 4월 22일 '지구의 날' 맞아 21~25일기후변화주간 운영코엑스마곡서 21일 개막식…서울역·헬로우뮤지움 특별전시 등 환경부 제공 환경부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1~25일간 '2025년기후변화주간'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