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입·목·복부의 통증을 비롯해 발

test
2025.04.24 15:14 17 0

본문

입·목·복부의 통증을 비롯해 발열·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갑상선 기능 이상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고려은단은 "자체적으로 실시한 품질검사 과정에서 요오드 함량이 제품의 표시 기준을 초과한 사실을 확인했다"며 "해당 제품의 판매를.


통신사, YTN 등 방송, <서울신문> 등 일간지, <헤럴드경제> 등 경제지는 23일 일제히 국민MC 유재석이 광고 모델로 나와 선전한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에서 장기 복용할 경우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요오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


고려은단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기준치를 초과한 요오드 검출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회수 조치를 받았다.


〈사진=식약처 홈페이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고려은단의 제품인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기준치를 초과한 요오드 검출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고려은단갈무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성분 표시와 달리 요오드를 과다하게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회수 조처를 받았다.


이 제품은 인기 연예인 유재석을 광고 모델로 앞세우며 2022~2023년 멀티비타민 제품 중.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 일부 제품이 기준치를 초과한 요오드 검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회수 조치를 받았다.


[사진출처 = 광고영상 캡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 일부 제품이 기준치를 초과한.


고려은단멀티비타민 올인원 요오드 초과 검출 회수 조치 방송인 유재석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대대적인 홍보를 한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식약처 회수 조치를 받아 파문이 일고 있다.


고려은단제품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요오드 기준치 초과 검출로 식약처로부터 회수 조치를 받았다.


https://www.bluecitypmc.co.kr/


[사진=고려은단홈페이지]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기준치를 초과한 요오드 성분 검출로 인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회수 조치를 받았습니다.


고려은단의 '멀티비타민 올인원'이 기준치를 초과한 요오드 성분 검출로 식약처의 회수 조치를 받았습니다.


이 제품은 2022년 생산실적 기준으로 국내 비타민 가운데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상품입니다.


식약처에 따르면 회수 대상은 소비기한이 2027년 2월.


이는 표시 기준 허용 범위(표시량의 80~150%)를 넘어선 216%에 해당하는 수치다.


제조사인고려은단헬스케어는 자체 전수조사를 통해 이 문제를 확인한 뒤 식약처에 자진 신고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며, 제조.


22일 식약처에 따르면 회수 대상은 소비기한이 2027년 2월 10일로 표시된 1560㎎ 6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