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저씨’ 배우 최대훈이 유행어

test
2025.04.24 12:18 17 0

본문

‘학씨아저씨’ 배우 최대훈이 유행어 “학~씨”를 선보이고 있다.


수원금호리첸시아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튜브 갈무리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이른바 ‘학씨아저씨’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최대훈이 18년 동안의 무명 생활을 끝내고 “봄이 온 것 같다”고 말.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부상길, 일명 '학씨아저씨' 역을 맡아 열연한 최대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긴 무명을 거친 최대훈에게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으며 먹고.


배우 최대훈이 현실에선 학씨아저씨가 아닌 양관식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부상길 역으로 출연해 '학씨.


최대훈이 자신의 성공을 보지 못하고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 흘렸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학씨아저씨'로 대중에 이름을 알린 배우 최대훈이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겨울방학부터 체력 관리를 위해 헬스장을 다니고 있었는데, 최근 러닝머신을 사용하던 중 40대 중후반으로 보이는 여성으로부터 "아저씨! 왜 이렇게 시끄럽게 뛰어!"라는 말을 들었다.


그런데아저씨아니고 학생인데요.


'유퀴즈' 오늘(23일) 뜬다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학씨아저씨'로 사랑 받은 배우 최대훈이 최대훈은 23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곽청아 홍진주.


2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부상길, 일명 '학씨아저씨' 역을 맡아 열연한.


기억들과 방황, 좌절 이런 것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기 때문에 젊은이들에게는 그런 마음이 눈에 설핏 띄었을 것이다.


‘봐라! 저아저씨도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하며 웃었다.


최근 그림 전시 ‘이제야 보이네’를 통해 희망에 관해 얘기.


캡처 배우 채서안이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이 이상형이라며,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캐릭터 중에는 '양관식'보다 '학씨아저씨'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다.


최근 하퍼스 바자 유튜브 채널에는 '알바만 7개 했다는 알바몬 채서안과 그녀의 충격적인 이상형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