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금요일 중 하루를 선택해 참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3at
본문
수업은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 중 하루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8일 괴산명덕초등학교를 시작으로 미디어교육센터는 도내 총 40개 학급을 대상으로 1일 미디어교실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학급 단위로 미디어교육센터를 방문해 최신 미디어.
배재대는 20일 인도네시아 국립대학교에 약 985만 달러 규모의 국제개발원조(ODA)를 통해 ICT 기반 통합지식교육센터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KOICA는 재정을, 배재대는교육기술과 콘텐츠를.
사진 제공=신한은행 [서울경제] 신한은행은 18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디지털 금융 소외 해소와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디지털금융교육센터‘신한 학이재 부산’을 개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 김미영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
28개 마을, 729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9일에는 경주시와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 간 업무협약이 체결돼,센터는 지역 환경교육의 중심기관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교육내용은 △자원순환 및 탄소중립 △기후위기 대응.
19일 군 당국에 따르면 육군훈련소는 통합강당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실감·체감·공간형 정신전력.
배재대는 인도네시아 국립대에 985만 달러의 국제 개발 원조로 ICT 기반 통합지식교육센터를 구축한다.
사진 배재대 제공 배재대는 인도네시아 국립대에 985만 달러의 국제 개발 원조로 ICT 기반 통합지식교육센터를 구축한다.
사진 배재대 제공 [충청투데이 김지현.
환경교육센터가 청남대로 새롭게 이전하고 나라사랑교육문화원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17일 충북도에 따르면 충청북도환경교육센터현판식과 함께 지난해 환경부로부터 수여받은 환경교육도시 현판식도 함께 진행했다 이센터는 기존 청주국제에코콤플렉스에서 지정.
탄소중립 청소년 인플루언서 양성교육’을 본격 추진한다.
환경과 미디어를 융합한 실천 중심의 참여형교육을 이끈다.
이밖에 환경교육상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온라인 정보교류 플랫폼 구축할 계획이다.
관악구는 환경의날 기념 주간을 운영하고 맞춤형 탄소중립.
제주대학교 제주지역경제교육센터(센터장 김정숙)는 18일 복지이음마루에서 도내 경제교육활성화를 위한 '2025년 제주지역경제교육센터상반기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
실무협의회에는 제주특별자치도청, 한국소비자원, 국민연금공단, 금융감독원, 경로당광역지원.
문화예술교육정책 연구회'김미연 대표의원과 소속 의원들이 지난 15일 서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서울문화예술교육센터용산'을 방문하여 문화예술교육분야의 우수사례를 비교시찰하고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