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10월 경, 더 이상 범죄행위를 묵

test
2025.01.23 14:51 236 0

본문

소속사는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명예훼손, 성희롱, 모욕, 기타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주시하여 왔다"며 "지난해 10월 경, 더 이상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고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수십 명에 대한 형사고소를 진행하였다.


현재 수사기관에서는 당사가 고소한 사건을 수사 중"이라고.


이어 "당사는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명예훼손, 성희롱, 모욕, 기타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주시해 왔다"며 "지난 해 10월 경, 더 이상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고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수십 명에 대한 형사고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수사기관에서는 당사가 고소한.


그러면서 “선우은숙 자매는 이번 판결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수없는 인터넷 및 유튜브상 모욕, 조롱,명예훼손, 성적 비하 등 2차 가해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봤다”며 “모든 것을 잃을 각오로 이 사실을 밝히고 고소했으나 피해자들은 보호받지 못했고 끝없는 악플과 조롱 모욕의 테러를 견디어 내며.


써브라임은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명예훼손, 성희롱, 모욕, 기타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주시하여 왔습니다"라며 "지난 해 10월 경, 더 이상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고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수십 명에 대한 형사고소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수사기관에서는 당사가 고소한 사건을.


그러면서 "인터넷·유튜브상 댓글이나 방송을 통해 조롱과 모욕, 허위사실명예훼손을 자행하신 분들께는 일주일 동안의 여유를 드리고자 하니 이를 삭제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선우은숙은 일주일 후부터는 2차 가해 댓글, 방송 등에 대해 법적 조치 하겠다고 경고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신천지예수교회가 서부지법 폭력사태와 관련해 관련이 있다는 주장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며,명예훼손이고, 범죄행위라고 강조했다.


23일 신천지예수교회는 입장문을 내고 이같이 언급하며 이같은 허위 정보를 퍼뜨린 자들에게는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준비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이외에도 A 씨는 유사강간, 특수강요(특수협박),명예훼손혐의로도 지난해 6월,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징역 3년 6월을 선고 받았고, 해당 사건은 이번 항소심 재판에서 병합됐다.


A 씨는 2022년 11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처음 만난 C 씨와 함께 술을 마시던 중 C 씨를 강제로 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노 변호사는 이날 "선우은숙 자매는 판결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수없이 많은 인터넷·유튜브상 모욕, 조롱,명예훼손, 성적 비하 등 2차 가해로 인해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봤다"면서 "모든 것을 잃을 각오로 이 사실을 밝히고 고소했으나 피해자들은 보호받지 못했고, 끝없는 악플과 조롱, 모욕의 테러를.


23일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공식 SNS에 “소속 아티스트 혜리의 형사고소 건에 관하여 말씀드린다”며 “당사는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명예훼손, 성희롱, 모욕, 기타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주시하여 왔다.


지난 해 10월 경, 더 이상 범죄행위를 묵과할 수 없다고.


부동산 정보사이트


노 변호사는 "인터넷 및 유튜브 상 댓글이나 방송을 통해 조롱과 모욕, 허위사실명예훼손을 자행하신 분들께는 일주일 동안의 여유를 드리고자 하니 이를 삭제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


"면서 "일주일 후부터는 2차 가해 댓글, 방송 등에 대해 법적 조치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