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과 태양열을 이용해 에너지를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ju
본문
태양광과 태양열을 이용해 에너지를생산·활용하는 시설을구축하기 위해서다.
신재생 에너지 보급을 위해 투입하는 사업비는 28억6천만원에 달한다.
남구는 지난 2018년부터 대촌동 농촌지역 일대를 중심으로 태양광 및 태양열 시설 보급에 나선 뒤 구도심을 중심으로 사업 지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
차량 전동화 트렌드에 맞춰 고강도‧고성형 3세대 강판생산체제를구축하고, 에너지 시장을 겨냥한 고부가 후판생산에도 역량을 집중한다.
건축 분야에서는 'H-모듈러 랩'구축을 통해 모듈러 건축용 H형강 신수요 창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지속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로.
현대제철 관계자는 "올해도 철강시황 둔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고부가 판재 제품의 안정적생산체제를구축하고 봉형강 사업경쟁력을 강화해 2025년에는 수익성을 개선해 나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제철은 3세대 강판 개발 등 고부가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차강판.
이날 선포식에는 정재훈 사장과 박재홍 R&D 총괄 사장을 비롯해 경영, 영업, 연구, 개발,생산부문 본부장과 영업지점장, 영업활동을 관리 감독하고.
또한 전시 현장에서 기존 중동 지역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 및 사업 확장을 위해 검사실정보시스템(LIS)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통합구축.
풀무원은 새만금 수산식품수출가공종합단지에서 추진 중인 '새만금 고부가가치 김 융·복합생산기지'구축현황을 발표했다.
이상윤 풀무원 상임자문은 "2021년 세계 최초로 김 부문 국제인증인 ASC-MSC 인증과 ASCoC 인증을 동시에 받았다"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어업인과 상생하는 육상 김 양식 모델을.
특히 LG전자는 협력사가생산라인을 자동화하고 AI,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스마트팩토리를구축하도록 지원한다.
LG전자는 지난 2013년부터 국내·외 협력사와생산성 개선 우수 사례 공유회를 진행하고 있다.
조주완 LG전자 CEO는 "지금은 글로벌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시장 경쟁이 심화되는 위기.
1공장은 2025년 하반기 말 준공, 2027년 상업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부 부서는 작년부터 출근을 시작했고, 서울에 남아 있던 내근직도 오는 2월부터.
현재 가동 중인 제1캠퍼스(1~4공장, 60만4000리터)만으로도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고, 72만 리터의 제2캠퍼스(5~8공장)구축에도 나서고 있어 임직원 복지에.
현대제철 관계자는 "올해도 철강시황 둔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고부가 판재 제품의 안정적생산체제를구축하고 봉형강 사업경쟁력을 강화해 2025년에는 수익성을 개선해 나가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제철은 3세대 강판 개발 등 고부가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차강판.
이날 풀무원은 현재 새만금 수산식품 수출가공종합단지에서 추진 중인 새만금 고부가가치 김 융·복합생산·기지구축사업의 진행 상황을 소개하고, 연내 착공과 준공 등을 위한 유관기관들의 협조를 요청했다.
이상윤 풀무원 상임자문은 "풀무원은 2021년 세계 최초로 김 부문에서 ASC MSC 인증과 ASCoC 인증을.
코오롱FnC는 몽골에 폐의류를 활용한 재생 소재를생산할 수 있는 순환 패션 시스템을구축하고, 몽골 대학연계 순환패션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유동주 코오롱FnC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은 현지 파트너사들과 지속가능한 협력 체계를구축하고, 캐시미어 산업의 순환패션 실현을 위한 자리.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