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앞세워 글로벌 IP(지식재산

test
2025.04.10 11:23 30 0

본문

LG유플러스가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앞세워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오사카 우메다에 위치한 쇼핑몰 '로프트(LOFT)'에서 운영된 무너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대표 캐릭터 '무너'를 앞세워 캐릭터 IP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앞세워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캐릭터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 현지에서 무너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캐릭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9일부터 오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업계에서는 팀코리아가 미국 웨스팅하우스 간의지식재산권분쟁 협상 결과로 인한 역할 분담과 체코 측의 현지화율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는 방향으로 계약이 마무리 되고 있는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10일 체코원전 수주에 정통한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한수원과 팀코리아가 원전 설계·조달·시공.


LG유플러스가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앞세워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캐릭터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 현지에서 무너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 캐릭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일본.


LG유플러스가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앞세워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사업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부터 일본 현지에서 무너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을 운영해왔다.


지난 2월20일 나고야 사카에를 시작으로 삿포로 모오큐(3월 10일), 오사카 우메다(3월 20일).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회사의 대표 캐릭터인 '무너'를 앞세워 글로벌지식재산권(IP) 사업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캐릭터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 현지에서 무너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캐릭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카카오엔터는 소속 연예인과 웹툰·웹소설 분야의지식재산권(IP)이 강점으로 꼽힌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게임 업체가 카카오엔터 인수를 추진할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게임과 카카오엔터의 IP를 활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카카오엔터 인수 후보로는 크래프톤, 하이브.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에 맞춘 패션파크와 리빙파크의 MD 개편이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며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디저트 및 캐릭터지식재산권(IP) 팝업스토어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발길을 자연스럽게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올 하반기에는 아이파크몰만의 특징과 장점이.


중국 내 친정부 블로거들은 △펜타닐 통제 협력 중단 △미국 기업의 중국 내지식재산권이익 조사 △할리우드 영화의 중국 상영 금지 등을 거론했으며 중국 외교부는 이 같은 조처의 시행 가능성을 부인하지 않았다.


미국을 겨냥한 '풀뿌리 불매운동'이 벌어질 수도 있다.


가디언은 2017년 한국의 사드(THAAD.


지산학 기술도입 지원사업은 지역대학이 보유한지식재산권을 기업에 이전하는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식재산권이전 비용의 50%를 지원하며, 기술이전이 완료된 이후에는 연구자의 후속 컨설팅 2회가 필수로 진행돼야 한다.


지산학 협력 기업사업화 지원사업은 지역대학의 기술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