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현지시간 9일 중국을 제외한

test
2025.04.10 07:53 23 0

본문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현지시간 9일 중국을 제외한 국가에 90일간상호관세유예 방침을 밝히면서 기록적인 수준으로 급반등한 건데요.


우량주 중심의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7.


87% 올라 장을 마감했습니다.


2020년 3월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대형주 위주의 S&P500 지수는 전장보다 9.


트럼프 행정부의상호관세조치 발표에서 거론조차 안 됐을 뿐 아니라, 관세를 부과할 수 있는 실물 음반 등 일부 굿즈(기획상품)의 경우 매출 내 비중이 미미해서다.


하이브 주가가 약세였던 것은 1분기 실적 부진 전망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전날 IBK투자증권은 보고서를 내고 하이브의 1분기 실적이.


미국상호관세조치 등으로 기업 자금 공급이 중요해진 만큼 대출 위험가중치를 낮춰달라는 것이다.


가상자산거래소가 다수 은행과 제휴해 계좌를 연동할 수 있게 길을 터달라는 제안도 전달했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의원들은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5대 은행장 등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대부분 국가에 대해상호관세부과를 90일간 유예하기로 하면서 투자 심리가 급격히 회복된 영향이다.


연합인포맥스(화면번호 7219)에 따르면 10일 아이셰어즈 MSCI 코리아 ETF(EWY)는 전장 대비 4.


상호관세유예로 침체 우려가 누그러진 한편, 시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이 확인된 게 위험선호 심리를 자극했는데요.


뉴욕증시 3대 지수 모두 폭등했습니다.


다우는 5년여 만에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고, S&P500 역시 12% 넘게 뛰어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대폭으로 상승했고요.


나스닥은 24년 만에 하루 최대.


정인교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은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교역국에 대한상호관세를 90일간 유예하고 10%의 기본 관세만 부과하기로 한 데 대해 “협상의 여지를 확보한 긍정적인 조치”라고 평가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교역국에 90일간상호관세를 유예하기로 하면서 '묻지마 매수' 흐름이 나타났다.


상호관세유예로 글로벌 경기침체 우려가 누그러지는 한편 트럼프도 시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이 확인된 게 위험선호 심리를 자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 90일간상호관세유예 방침을 밝히면서 뉴욕증시 3대 지수가 기록적인 수준으로 급반등 마감했다.


애플 주가는 전날보다 15.


https://www.digital.re.kr/


44%, 테슬라 주가는 22.


69% 치솟으며 주요 대형 기술주가 폭등 마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 대한 국가별상호관세를 90일 유예하면서 기본관세율 10%만 적용하는 방침을 전격적으로 발표한 것에 대해 "지난 며칠간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으며 오늘 아침 일찍 결론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상호관세는 정말 미친 겁니다!] [전 세계가 점점 나빠져도 '나만 살면 된다'고 하는 게 미국이 생각하는 경제 발전입니다.


] 중국에 강 대 강 관세 정책을 밀어붙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중국인들의 반응입니다.


반미 감정이 격해질수록 내부 결속은 강해지는 모양새입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