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뉴욕증시 3대 지수가 5년만에 최대

test
2025.04.10 07:47 22 0

본문

이날 뉴욕증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일 중국을 제외한 국가에 90일간상호관세유예 방침을 밝히면서 뉴욕증시 3대 지수가 5년만에 최대 상승하며 마감했다.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2,962.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전장보다 474.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주요 교역국에 90일상호관세부과를 유예한다고 발표한 영향이다.


이날 코인 메트릭스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은 한때 24시간 전보다 7% 오른 8만2305.


02달러까지 밀렸다가 급반등했다.


이더리움 도지코인, 엑스알피(XRP·리플).


최근 미국이 단행한상호관세유예 조치로 주식시장이 급반등한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은 자국 경제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하며 중국과의 협상 의지도 재차 드러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열린 행정명령 서명식에서 “대중국 관세를 추가로 인상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럴 필요는.


미국 뉴욕증시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상호관세유예 발표로 폭발적으로 상승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12% 넘게 뛰면서 2001년 이후 최대 일일 상승폭을 나타냈습니다.


9일(현지시간) 나스닥 지수는 1857.


16%) 폭등한 1만7124.


트럼프 대통령의상호관세유예로 시장이 확실성을 얻었다고 분석했는데요.


소비 등 경제가 받을 타격도 훨씬 줄어들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브라이언 멀버리 / 잭스 투자 관리 포트폴리오 매니저 : 확실성과 불확실성의 차이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확실성은 자본 비용과 사업 비용이 얼마나 들지가 명확할 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을 제외한 주요 교역국에 대한상호관세부과를 90일간 유예하기로 발표하면서, 뉴욕 증시에서 주요 대형 기술주들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번 발표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여지며 기술주 회복에 기여했다.


이날 애플의 주가는 전날보다 15.


군산 경장동 중해마루힐


"유럽에 있는 군에 대해 비용을 내지만 많이 보전받지 못한다"며 한국도 마찬가지라고 말한 겁니다.


이어 "무역과는 관계가 없지만 무역 협상의 일부로 할 것"이라며 각국에 대해 한 개의 패키지로 협상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주원 PD #트럼프 #상호관세#주한미군 #방위비.


배경에 관해 묻자 "많은 사람이 겁먹고 불안해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트럼프,상호관세90일 유예로 급반등 나스닥 24년만에 하루 최대폭 상승 다우지수 2963p↑ 역대 최대 상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시간) 70여 개국을 상대로 발효됐던상호관세를 중국을 제외하고 90일간 유예한다고 발표하면서 뉴욕증시가 급등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12.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 대한 국가별상호관세를 90일 유예하면서 기본관세율 10%만 적용하는 방침을 전격적으로 발표한 것에 대해 "지난 며칠간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으며 오늘 아침 일찍 결론이 났다"면서 "그리고 시행키로 결단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90일 유예 조치 이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