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정 등에 간편식으로 제공될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iR
본문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KOEM이 기부한 물품은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에 간편식으로 제공될예정이다.
강용석 KOEM 이사장은 “이번 전달한 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이웃의.
이에 따라 경부·영동·서해안 고속도로 5개 축선은 정체 발생 시 주변 12개 구간의 우회도로를 안내하고, 국도 1·3·39호선 등 8개 축선에 대해서는 주변 13개 구간 우회도로를 안내할예정이다.
도는 이번 특별대책기간 동안 2개반 60명으로 구성된 특별교통대책 상황실을 중심으로.
소속사 단테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김기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그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예정이다.
김기방이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45만명에 달하는 사학연금 회원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복지카드를 2월 중 출시할예정이다.
제휴 상품의 회원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했다.
사학연금 복지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상품인 '포인트 플랜' 상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담길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를 무대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예정이다.
이들은 지난 18, 19일 불라칸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오는 25~26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2월 8~9일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15~16일 라차망갈라 내셔널.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할 후속 콘텐츠는 오는 24일 푸라닭 치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을예정이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올해가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론칭 10주년인 만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콘텐츠는 푸라닭 치킨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기대감을.
시에 따르면 물가 관련 부서 6개 반으로 구성된 물가대책상황실을 운영하고, 설 명절 성수물품 관리 및 물가 합동 지도·점검을 강화할예정이다.
특히 명절 성수품 20종의 수급 및 가격 동향을 파악하여 총 2회에 걸쳐 시 누리집에 공개한다.
물가 합동 지도반은 상거래 질서, 농축수산물, 식품위생, 숙박 등 총.
다국어 연하장은 설 연휴 전에 외국인 및 귀화 고객들에게 익숙한 언어로 발송될예정이다.
한화생명은 다국어 연하장에 앞서 고객 안내장과 영업지원시스템 등에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고객 접근성을 극대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6월 중국어를 시작으로 현재 베트남어, 러시아어까지 지원 언어를.
제주삼다수재단은 3월 중 대학생 모집 분야의 장학생을 발표하고, 장학 증서 수여식을 개최할예정이다.
대학생 모집 분야 관련 문의 사항은 070-4523-5191/5192번으로 하면 된다.
백경훈 제주삼다수재단 이사장은 "올해 장학생 모집을 통해 제주 출신 인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제주의.
이밖에 화재 예방을 위해 오는 5월부터 사업비 1,000만 원을 들여 관내 65세 이상 노인가구 125곳에 가스안전 차단기 설치를 지원하며 6월부터는 LPG 용기 시설개선 차원에서 고무호스를 사용 중인 28세대에 700만 원을 투입해 금속배관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할예정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