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을 지고 국민에 사과하는 의미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2DV
본문
국민의힘이 윤석열 전대통령파면에 책임을 지고 국민에 사과하는 의미로 전국의 당 현수막을 바꾸기로 했다.
국민의힘 원내지도부 관계자는 4일 “‘국민께 죄송하다’는 내용을 담은 당 현수막을 전국에 내려보냈다”며 “곧 전부 바뀔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이날 윤 전대통령파면 결정 직후 당.
행정안전부는 4일 고기동 장관 직무대행 주재로 헌법재판소의 윤석열대통령의 탄핵 선고 이후 긴급 시·도 부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울러대통령이 궐위된 상황에서 공무원의 정치적 중립 의무가 훼손되는 사례가 없도록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헌법재판소가 윤석열대통령파면을 선고한 4일 강원대학교병원에서 춘천 지역 주민들이 강원일보 호외를 받아 보고 있다.
일본 언론은 4일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 결과를 재빠르게 전하면서 차기대통령선거에 관심을 보였다.
요미우리신문은 이날 석간판 1면 기사에서 "헌재의 윤대통령에 대한 파면 결정으로, 차기 대선이 60일 이내에 치러질 것"이라며 "한일 관계를 개선한 윤대통령의 퇴진으로 한일.
정부가 윤석열 전대통령의 탄핵 심판 인용 직후, 국제 신용평가사와 주요국 정부에 서한을 발송하고 한국의 경제 정책이 흔들림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최 부총리는 서한에서 “차기대통령선출 전까지 한국의 국가 시스템은 헌법과 법률에 따라 질서 있게 운영될 것이며, 정부는 경제를 최대한 안정적으로.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은 4일 윤석열 전대통령에 대한 파면 결정이 내려진 것에 대해 “망상의 끝은 파면”이라며 “지극히 상식적인 결정”이라고.
이어 “모두 제가 국민의힘 대표로 있을 때 윤대통령과 그의 핵심 측근들에게 했던 말”이라며 “이준석을 쫓아낸 이후로 국민의힘은 모든 선거에 줄줄이.
윤석열대통령이 헌법재판관 8인 전원 만장일치로 4일 오전 파면된 가운데, 이날 헌법재판소(헌재)의 탄핵 인용 소식을 접한 연예계의 반응도 희비가 엇갈렸다.
가수 이승환, 배우 이동욱, 가수 김흥국, 가수 JK 김동욱.
헌재는 이날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대심판정에서 윤석열대통령탄핵심판.
언론단체들은 헌법재판소의 윤석열대통령파면 결정에 일제히 환호했다.
또 윤대통령의 언론장악 내막을 끝까지 파헤쳐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시민이 승리했다" 전국언론노조는 4일 성명서를 내고 “이번 결정은 권력자의 반헌법적 폭주를 멈춰 세우고, 대한민국이 독재와 파시즘의 길로 들어서는.
윤석열대통령이 대한민국 헌정 사상 2번째로 탄핵된 가운데 4일 한림대 병원에서 춘천 지역 주민들이 강원일보 호외를 보고 있다.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 결정으로 파면된 윤석열 전대통령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너무나 안타깝고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윤 전대통령은 오늘(4일) 법률대리인단을 통해 낸 메시지에서 "많이 부족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0